율로디 리뷰

내돈내산 노브랜드 복숭아 음료 솔직 리뷰

율로디 2022. 1. 9. 07: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새로 나온
복숭아 음료를 리뷰해 보려고 해요~!
저는 복숭아를 너무 좋아해서
복숭아 맛 음식들과 복숭아 향 모두 좋아해요😍
얼마 전에 티스토리에 복숭아 주스들을
리뷰했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복숭아 맛 음료수에 관한 리뷰에요😊

노브랜드 복숭아 음료 1.5L - 1,780원
이마트몰 기준

노브랜드 상품이라서 그런지 가격은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았어요~ㅋㅋ
그런데 저렴하면 왠지 맛이 별로일 것 같은
불안함이 생기는데 우려와 달리 맛이 좋더라구요!
복숭아 통조림 국물 맛도 아니고,
쿨피스 보다도 더 진하고 맛있었어요!
상품평을 보니 어떤 분이 쿨피스 상위 버전이라고
써놓으셨던데 완전 공감이 갔어요🤣ㅋㅋㅋ
생각보다 복숭아 맛이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여러분도 가성비 좋은 복숭아 맛 음료수 찾으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