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로디 리뷰

족발야시장 진접점 환상의 두가지맛 반반족발 솔직 리뷰

율로디 2021. 9. 16. 02:15
반응형

오늘은 족발야시장 진접점에서
환상의 두가지맛 반반족발을 주문해먹었어요!
얼마전에 받은 국민지원금을 요긴하게
사용중이랍니다 ㅎㅎㅎ

환상의 두가지맛 반반족발은
일반 족발과 직화 불족발 두가지맛을 담은
세트메뉴에요😋
불족발 같은 경우 맵기 선택을 할 수 있어서
맵찔이인 저는 덜 맵게를 선택했지만
그래도 많이 맵더라구요🥲
하지만 두가지맛 모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비린내도 전혀 안나고 꼬들꼬들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족발야시장이야 워낙 유명한 족발 체인점이라
많은분들이 잘 알고 있는 곳이니
믿고 먹을만 하더라구요~~!ㅋㅋㅋ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막국수 면이 너무
뭉쳐 있어서 비비는데 애를 좀 먹었어요😅
국수보다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엄마랑 저랑 둘이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막국수가 바닥나버렸...🥲
맛있는데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ㅎㅎㅎ
부모님이 족발을 좋아하셔서 다음에 또
드시고 싶다고 하시면 그때도 족발야시장에서
주문해야겠어요😊
내돈내산이 아깝지않았던 맛집이었습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