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로디 일상

애드센스가 승인되었어요😄

율로디 2021. 12. 21. 20: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쁜 소식과 함께 꾸준히 소통해 주신
구독자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려고 해요🥰
지난주 토요일 갑자기 호기심이 생겨
애드센스를 신청해 보게 되었는데
정말 운이 좋게도 한 번에 승인을 받게 되었어요😍

저는 티스토리를 개설한지 4개월 차에
게시글도 22개뿐이었고,
구독자 수는 11명에,
꾸준히 글을 올리거나 소통을 하지 못했는데도
감사하게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게 되었어요🥺💕

사실 애드고시라는 말 때문에
여러 가지 승인 조건들을 보았을 때
제 블로그는 기대조차 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생각했었어요😂

제가 이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다른 분들도 충분히 저처럼 운이 좋게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지레 겁먹지 마시고 도전해 보시라고
전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제가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
제일 먼저 찾아와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는
상희님에게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꼭 전해드리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그저 평범한 일상 이야기, 상품 리뷰와
그리고 제가 평소 좋아하는 노래들을
추천해 드렸을 뿐인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전보다 더 자주 글 올리고
자주 소통하는 율로디가 되겠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