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로디 일상

함박눈⛄️❄️

율로디 2021. 12. 19. 03:09
반응형

어제 남양주에는 함박눈이 내렸어요~
동두천 사는 친구도 눈이 많이 내린다고
연락 온걸 보면 서울, 경기도 쪽에
함박눈이 내린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집순이에 밤낮도 자주 바뀌는 사람이라서
어제 본 눈이 첫눈이나 다름없었어요ㅋㅋ
사실 이것도 친구가 눈 온다고 연락이 와서
뒤늦게 창문을 열어보고 보게 된 거지만...🤣

아침에는 맑은 하늘에 예쁜 Sumrise가 보이길래
사진을 찍어뒀었는데

오후 3~4시쯤이었나?
하늘은 뿌옇고 함박눈이 펑펑 내렸어요❄️
이번 겨울, 첫 번째 함박눈이 아닐까 싶어요
집순이라 확실하진 않지만🤣ㅋㅋㅋ

눈 내리는 영상도 찍어봤어요~ㅎㅎ
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
빙판길 운전 조심, 보행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