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로디가 좋아하는 것

(나의 바다 - 정세운) 가사가 좋은 노래 추천 / 노래 가사 필사 손글씨

율로디 2021. 10. 13. 1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를 찾아온 것 같네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노래는
제가 일과 사람 때문에 힘들었던 시절에
매일 밤 잠들기 전, 들었었던 노래입니다☺️
정세운님의 나의 바다라는 노래인데요.
잔잔한 멜로디와 마음 따뜻해지는 가사,
나긋하게 읊조리는 듯한 음색이
잠들기 전에 듣기 편안한 노래랍니다😊
그리고 듣고 있으면,
오늘 하루 수고했다고 쓰다듬어주는 느낌이어서
제가 너무 사랑하는 노래입니다🥰

https://youtu.be/wYm3hZC1xB0

나의 바다 - 정세운

여기 그대 눈빛 속에
내가 웃고 있네요
그대도 웃음 짓네요
그댄 어떨까 겁이 나
닿기에도 조심스럽던 그 두 손
이젠 꼭 잡고 있네요
메마른 땅에 단비 같아
내 겨울을 채운 봄꽃 같아
그대여 아픔이 남았다면
이 종이배에 실어서
나의 바다에 띄워버려요
그 아픔 날 가득 채운대도 괜찮아
내 마음 내 바다 너로 가득할 테니까
석양에 비친 노을 같아
어두운 밤하늘 별빛 같아
그대여 아픔이 남았다면
이 종이배에 실어서
나의 바다에 띄워버려요
그 아픔 날 가득 채운대도 괜찮아
내 마음 내 바다 너로 가득할 테니까
아무 말 없이 바라만 봐도
그대 지난날을 느낄 수가 있어요
그대와 함께 같은 꿈속을
나란히 걷고 싶어요
안아주고 싶어요
사랑해요
여기 그대 눈빛 속에
내가 웃고 있네요
그대도 웃음 짓네요


내 겨울을 채운 봄꽃 같아
라는 가사가 너무너무 예뻐서
한동안 카톡 프로필 상메로
적어놓았었던 적이 있었어요☺️
그대에게 남아있는 아픔이 있다면,
나의 바다에 띄워버리라는 가사에
정말 큰 위로를 받았었던 기억도 떠오르네요~
뮤비가 가을 감성을 가득 담아낸 작품이라서
같이 보시면서 감상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