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로디가 좋아하는 것

(위로 - 권진아) 가사가 좋은 노래 추천 / 노래 가사 필사 손글씨

율로디 2021. 9. 28. 21: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의 새로운 한주의 시작을
포근히 위로해 드릴 수 있는
노래 한 곡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노래는 JTBC <멜로가 체질>이라는
드라마의 OST로 유명한 노래인데요~
서른을 맞이한 3명의 여자 주인공들 이야기에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었던 요소들 중
OST의 역할이 매우 컸다고 생각해요❣️

https://youtu.be/qMkQ3lAD418


위로 - 권진아

세상과 다른 눈으로 나를 사랑하는
세상과 다른 맘으로 나를 사랑하는
그런 그대가 나는 정말 좋다
나를 안아주려 하는 그대 그 품이
나를 잠재우고 나를 쉬게 한다
위로하려 하지 않는 그대 모습이
나에게 큰 위로였다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그댄 나의 미래다
나와 걸어주려 하는 그대 모습이
나를 웃게 하고 나를 쉬게 한다
옆에 있어주려 하는 그대 모습이
나에게 큰 위로였다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그댄 나의 미래다

노래 가사가 담백하고 진솔하지 않나요?!
노래가사처럼 권진아님 목소리도
담백하게 읊조리듯이 노래 부르셔서
잔잔하게 위로가 전해지는 노래랍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이 노래 들으면서 따뜻한 밤 보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