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로디가 좋아하는 것

(도망가자 - 선우정아) 가사가 좋은 노래 추천 / 노래가사 필사 손글씨

율로디 2021. 9. 22. 23: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로가 필요할 때 들으면 좋은
노래 한 곡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 노래를 비긴어게인에서
정승환님이 커버하신 걸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그때 노래 가사가 너무 인상적이어서
선우정아님의 원곡을 찾아듣게 되었답니다~!😄

https://youtu.be/0q6DR6EiPPo


도망가자 - 선우정아

도망가자
어디든 가야 할 것만 같아
넌 금방이라도 울 것 같아
괜찮아
우리 가자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대신 가볍게 짐을 챙기자
실컷 웃고 다시 돌아오자
거기서는 우리 아무 생각말자
너랑 있을게 이렇게
손 내밀면 내가 잡을게
있을까, 두려울 게
어디를 간다 해도
우린 서로를 꼭 붙잡고 있으니
너라서 나는 충분해
나를 봐 눈 맞춰줄래
너의 얼굴 위에 빛이 스며들 때까지
가보자 지금 나랑
도망가자
멀리 안 가도 괜찮을 거야
너와 함께라면 난 다 좋아
너의 맘이 편할 수 있는 곳
그게 어디든지 얘기 해줘
너랑 있을게 이렇게
손 내밀면 내가 잡을게
있을까, 두려울 게
어디를 간다 해도
우린 서로를 꼭 붙잡고 있으니
가보는 거야 달려도 볼까
어디로든 어떻게든
내가 옆에 있을게 마음껏 울어도 돼
그 다음에
돌아오자 씩씩하게
지쳐도 돼 내가 안아줄게
괜찮아 좀 느려도 천천히 걸어도
나만은 너랑 갈 거야 어디든
당연해 가자 손잡고
사랑해 눈 맞춰줄래
너의 얼굴 위에 빛이 스며들 때까지
가보자 지금 나랑
도망가자

도망가자는 말이 이렇게 위로가 될 줄이야...
가사가 너무 와닿고 위로되지 않나요~?☺️
저는 힘든 일이 있거나 위로가 필요할 때
이 노래를 꼭 찾아서 듣는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구절에 씩씩하게 돌아오자는
가사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좀 느려도, 천천히 걸어도 괜찮으니
꼭 씩씩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응원해 주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살다가 지치고, 위로가 필요한 순간이
올 때 이 노래 들으시면서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