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로디가 좋아하는 것

(별자리 - AB6IX) 가사가 좋은 노래 추천 / 노래가사 필사 손글씨

율로디 2021. 9. 25. 15:17
반응형

안녕하세요 (๑•᎑< ๑)♡
오늘은 제가 지난 2년간 덕질해왔었던
AB6IX의 별자리라는 노래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별자리는 AB6IX의 멤버 김동현님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한 팬들을 위한 노래인데요❣️
노래 가사를 보시면
"네가 있기에 난 찬란하게 빛나."
"이젠 내가 널 비출 거야.
어떤 날이던 너와 함께 할 거야."
라는 가사들이 있는데
팬들을 위해 만든 노래이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들려줘도
너무 좋은 노래라고 생각해요🥰
실제로 제 친구는 제가 듣고 있던
별자리 노래를 듣고는 노래가 너무 좋다면서
남자친구에게 별자리 노래를 배경으로 한
영상편지를 제작해서 선물했던 일화도 있었어요😄
가사가 너무 사랑스럽고 따뜻하기 때문에
결혼식 날 축가로 불러줘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결혼식 축가하면 너무 뻔한 선곡들 때문에
진부해 보일 수가 있는데 이런 흔하지 않은 노래로
축가를 불러준다면 가사도 너무 좋고,
뭔가 흔하지 않아서 더 의미 있을 것 같더라구요🤗

https://youtu.be/M_ZcPaHFv7E


별자리 - AB6IX

아무것도 보이지가 않았던
어둡고 막막했던 나란 별에
너라는 새로운 빛이 나타났어
네가 있기에 난 찬란하게 빛나
참 오래 돌아왔지
흘러가는 시간 위에 널 태워
우린 함께 빛을 낼 거야
어떤 하루도 너와 함께 할 거야
높게 떠가는 저 구름 끝에 있으면
네가 보일까
저녁 창가에 앉아서 보게 해 줄게
너만의 별자리
어두운 밤하늘 이젠
걱정하지 않아도 돼
널 향해 언제나 밝게 빛나고 있을게
작은 별빛처럼 모여
아름다운 우리 자릴 만들게
I'll Be Your Shining Stars
Um We Are Shining Stars
Woo Woo 널 위한 Shining Stars
Yeah 너만의 Shining Stars
우린 아주 비슷한 표정으로 마주해
서로를 그리워한다
너와 나 사이에 미묘한 감정이 흘러
이젠 나는 그걸 사랑이라고 불러
밤 하늘 그 위에서 찬란하게 빛이 될게
불안이란 그늘조차 널 가리지 못하게
날 바라보며 간절하게 빌었던 소원
내가 이뤄줄게 너는 예쁜 꿈만 꿔
참 많이 외로웠지
어두웠던 시간 그 틈 속에서
이젠 내가 널 비출 거야
어떤 날이던 너와 함께 할 거야
맘속 가장 깊은 곳
그 어디라도 내가 비출게
네가 어디 있든 그곳엔 내가 서 있을게
너만의 별자리
어두운 밤하늘 이젠
걱정하지 않아도 돼
널 향해 언제나 밝게 빛나고 있을게
작은 별빛처럼 모여
아름다운 우리 자릴 만들게
I'll Be Your Shining Stars
Um We Are Shining Stars
Woo Woo 널 위한 Shining Stars
지금부터 너와 나의 앞에 펼쳐질
아름다운 순간들을
밤하늘을 수놓은 저 별들처럼
하나둘씩 계속 이어가다 보면
영원을 담은 별자리가 될 거야
Um We Are Shining Stars
널 위한 Shining Stars
아무것도 보이지가 않았던
어둡고 막막했던 나란 별에
너라는 새로운 빛이 나타났어
네가 있기에 난 찬란하게 빛나

제가 별자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가사는
"맘속 가장 깊은 곳 그 어디라도 내가 비출게." 라는
가사인데 이 부분을 들을 때마다
마음이 뭉클해지더라구요🤭
살다 보면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아픔과 슬픔이 있을 때가 있는데
'너의 마음속 깊은 상처들 모두 위로해 줄게.' 라고
말해주는 것 같아서 감동이였어요🥺💕
사실 저는 AB6IX의 노래들 중
별자리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ღˇ◡ˇ*)♡
여러분들도 꼭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𖤐
선선해진 가을밤을 포근하게 감싸줄 노래랍니다 :)

반응형